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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소매회원 필독) 배송/교환/반품 안내
writer 대표 관리자 (ip:)
  • date 2015-1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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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it 2938
  • point 0점

 


※ 주문하기전에 반드시 필독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파닐라는 수입 여성의류 도매쇼핑몰입니다.

뛰어난 품질, 아름답고 유니크한 명품스타일의 디자인과 퀄리티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고객님이 만족하실만한 제품만을 엄선하여 업데이트하고있습니다.

소매회원님들의 알뜰한 쇼핑을 위해 시중판매가보다 저렴한

최소한의 마진으로 소비자분들께 판매하고 있으며,
도매몰의 특성상 불량을 제외한 교환,반품이 불가능하오니

배송기간과 교환/반품 안내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시고 이해하신 후
신중하게 주문하여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배송안내}    
* 파닐라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을 해드리며,
10만원 미만의 경우 배송료 2,500원이 발생합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6,000원)
* 제품주문 후 해외 현지에 오더가 들어가는 해외수입방식으로,
간혹 현지 사정에 따라 제품이 품절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품절되었을 경우, 결제일로부터 3일이내에 통보해드립니다.
배송기간은 영업일 기준 최소 8일에서 최대 15일까지 소요될 수 있으며,
현지상황이나 통관, 맞춤, 주문제작 등 특정상품의 경우에는

배송기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으며, 배송기간이 딜레이되는 경우

고객님께 사전에 연락을 드려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통상 10~12일정도내에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현재 주문해주신 제품이 준비중으로 표시되어있더라도 실제로는 정상적으로 배송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통관이 완료되어 국내택배사에 접수되는 시점에 송장번호입력과 함께 준비중에서 배송중으로

변경이 됩니다. 이부분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신속하고 빠른배송을 위해 고객님의 주문 후 즉시 제품오더 및 현지에서 발송되기 때문에,
주문후에 빠르게 취소신청을 해주신다고 해도, 취소처리가 불가능하니 절대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 저희 파닐라는 도매쇼핑몰입니다.

사업자회원을 대상으로 제품을 도매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도매쇼핑몰이지만 소비자회원님들의 알뜰한 쇼핑과 편의를 위해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공급해드리는 방식과 취지이므로

제품불량을 제외한 교환,반품,환불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도매거래의 특성상 소비자보호법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 제품불량일 경우, 당사가 100% 전액 비용부담하여 교환해드리며
동일제품, 동일사이즈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모든 제품은 발송 전 꼼꼼하게 검수하여, 사진촬영 및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제품불량의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24시간 이내에 Q&A 게시판에 사진을 첨부하여 반품요청하신 후,
당사 운영자에게 반품가능여부 및 반품주소, 택배반품접수 등에 대한 내용을 문의글 답변을 통해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제품교환시 5일 이내에 당사로 상품이 도착하지 않으면 교환이 절대적으로 어려우니 빠른배송 당부드립니다.
* 당사 문의게시판에 접수하지 않고 고객님 임의로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 자동반송처리되며,

발생하는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반드시 Q&A게시판에 접수하고 안내를 받으신 후 발송해주시길 바랍니다.

 

{교환/반품 불가능 사유}
* 수입의류의 배송과정 및 특성으로 인해, 고객변심 및 배송기간지연불만으로 인한 교환/반품 절대불가

* 미세한 튿어짐이나 단추, 지퍼 등의 간단한 박음질, 수선으로 처리되는 경우
(당사에 보관된 발송 전의 사진과 비교하여 불량이 확인되면 즉시 수선비를 지급해드립니다.

옷을 접어 포장하여 배송되는 과정에서 발생한 일반적인 주름은 다림질비용 청구 불가능.)
* 제품 사이즈표는 제품구매의 참고를 돕기위해 샘플을 실측한 참고용이며,
재는 방법이나 부위, 위치 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교환/반품사유가 아닙니다.
* 촬영 및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제품의 색감이 주관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주관적인 미세한 색상의 차이는 교환대상이 아님.
* 수입의류의 특성상 통관 과정에서 제품의 라벨이 제거될 수 있으며, 이는 불량이 아님.

* 상품착용으로 인한 오염이나 변형, 상품의 훼손이 발생한 경우(화장품, 립스틱 등)
* 옷의 가치가 변형되거나 냄새, 고의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
* 언더웨어, 수영복, 레깅스 등 착용만으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제품.
* 상품을 수선하거나 드라이크리닝 등 세탁하신 경우.
* 개인적인 주문제작이나 해외오더상품.
* 초기 제품불량임에도 불구하고, 위 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제품의 손상, 훼손, 변형, 오염 등 제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위 내용과 같이 저희는 주문이 들어옴과 동시에 현지에서 수입을 해오는 방식이므로,

일반 국내쇼핑몰과는 판매 및 배송과정 등의 절차가 다릅니다.
상품구매옵션에서 "배송/교환/반품정책 동의" 옵션은

고객님께서 법적으로 본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여 효력이 발생합니다.
본 게시글의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시고 숙지하셔서 절대 고객님이 불이익을 당하시는 경우가 없도록
절대 꼼꼼하고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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